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이나라의 희망을 보았습니다.
발생지(공항) 제주공항 등록일 2023-03-23 15:48:30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4년차 도민입니다.21일 저녁비행기로 서울로 돌아가시는 부모님 티켓 발급데스크에서 90이신 부모님을 걱정하는 저에게 직원분이 도움의 손길을 내미셨다.처음있는일이라 돈이 드냐고 물었고 아니란 답변에 어리둥절하고 있는사이 짐까지 들어주시면서 걱정말라며 에스코트 해서 부모님과 안으로 모시고 들어간 직원분... 너무궁금해 제주항공 가서 이름을 알아보았다.이 나라 님이였다.서울 도착해서도 비행기앞에서 대기 하고 계신직원분이 짐찿아서 마중간 동생에게 까지 에스코트 해주셨다는 소식에 정말 오랜만에 훈훈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도 60을 바라보는 사람으로써 요즈음 우리사회가 꼰대 꼰대 하며 MZ세대와 소통의 단절을 야기시키는 세상이 답답하고 걱정 이였는데 이번일로 제주항공 이나라님 희망을보게 해주셔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행복한 감동 이였어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솔민 답변일 2023-03-27 10:23:15
담당부서 제주운영계획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운영계획부 김솔민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들여 따듯한 말씀을 전달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에 따라 해당 직원이 고객님의 감사의 말씀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제주항공에 내용을 공유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한국공항공사 역시
고객님께서 언제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길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칭찬의 메시지를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를 다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83 (운영계획부 김솔민)
1599-1500 (제주항공 고객만족센터)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6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