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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 에어부산 수하물 체크인 데스크 직원 응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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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생지(공항) | 김포공항 | 등록일 | 2023-03-22 19:42:09 |
처리상태 | 완료 | 답변필요여부 | 예 |
내용 |
3월 19일(일)날 있었던 일입니다. 수하물 데스크 직원 장지선님.. 저랑 제 어머니 주민등록증 쓰레기통에 버리셨던 거 기억하시죠? 저랑 어머니랑 주민등록증 못 받았다고 몇 번을 말했는데 줬던 거 기억난다고 다시 한 번 확인해보라고 계속 그러시던데. 주민등록증이 무슨 포인트 카드도 아니고, 한 명만 못 받은 것도 아니고 두 명이 동시에 못 받았는데 왜 그러셨는지 참 응대가 아쉽네요. 솔직히 말하면 짜증납니다. 그날 가족 여행 가는 날이었는데 속된 말로 기분 잡쳐서 갔어요. 찾았으니 망정이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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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 배수민 | 답변일 | 2023-03-23 13:10: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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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김포운영계획부 | ||
답변 내용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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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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