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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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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에어부산 수하물 체크인 데스크 직원 응대
발생지(공항) 김포공항 등록일 2023-03-22 19:42:09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3월 19일(일)날 있었던 일입니다. 수하물 데스크 직원 장지선님.. 저랑 제 어머니 주민등록증 쓰레기통에 버리셨던 거 기억하시죠? 저랑 어머니랑 주민등록증 못 받았다고 몇 번을 말했는데 줬던 거 기억난다고 다시 한 번 확인해보라고 계속 그러시던데. 주민등록증이 무슨 포인트 카드도 아니고, 한 명만 못 받은 것도 아니고 두 명이 동시에 못 받았는데 왜 그러셨는지 참 응대가 아쉽네요. 솔직히 말하면 짜증납니다. 그날 가족 여행 가는 날이었는데 속된 말로 기분 잡쳐서 갔어요. 찾았으니 망정이죠.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배수민 답변일 2023-03-23 13:10:54
담당부서 김포운영계획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운영계획부 배수민입니다.
먼저, 김포국제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에어부산 직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해당 민원 내용 에어부산에 전달하여 해당 직원을 포함한 근무자 전원에게 친절 교육 및 재발방지 교육을 요청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더욱 친절한 공항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107 (김포운영계획부 배수민)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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