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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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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개선부탁드립니다.
발생지(공항) 김해공항(Gimhae) 등록일 2021-10-23 13:26:21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안녕하십니까 10.23일 이용했던 탑승객입니다.
좋게 넘어가려는 성격인데 보안검색대에서 기분이 너무 상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보안직원 여직원 분(바이오인증입구 바로왼쪽줄, 13시10분경)이던데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화를 내면서 말을 하시던데 정상적인 근무 태도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서비스직 임하시면서 상당히 일하기 싫은 느낌이 들고 짜증이 많으신것처럼 느껴지네요. 저 뿐만 아니라 같이온 여자친구도 상당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다른 탑승객도 같은 느낌을 받았으리라 예상이 되고 개선이 시급한것으로 판단됩니다. 개선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조상국 답변일 2021-10-26 14:12:46
담당부서 부산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김해국제공항 보안관리부 조상국입니다.
먼저, 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사항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공기 탑승을 위한 신분확인 과정에서 발생한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하여 불쾌감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 해당직원이 소속된 자회사 항공보안파트너스(주)에 해당 내용에 대하여 정식으로 서비스 교육등을 요청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다시 공항을 이용하실때 동일한 상황으로 불쾌감을 느끼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부산지역본부 보안관리부 조상국 주임(051-974-338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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