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한**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고맙습니다
발생지(공항) 청주공항 등록일 2023-03-23 19:32:33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3.21, 오전. 제주행 탑승 보안검색 중 손자가 종이접기용으로 소지했던 문구용 가위가 보안검색에 통과를 못해 당황하여 휴대를 포기하겠다고 하고 그냥 제주도에 갔습니다.

그날 저녁쯤 손자가 이모가 사준거고 제일 아끼는 거라고 울고불고 떼를 써서, 방법을 찿던 중 당직실로 전화를 하여 자초지종을 설명을 드렸더니 당직자 분이 검색대로 연락을 취하여, 되찿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돌아오는 날 다시 연락을 달라고 하여,

23일 들어오는 길에 다시 연락을 드리고 검색대 책임자 분을 찾아갔더니 연락을 받았다며, 비슷한 가위 여러개를 보관하고 계셨는데, 다행히 그 중에 손자가 아끼는 가위를 발견하여 반갑게 찾았습니다.

새걸로 사준다고 해도 그런 의미가 아니라고, 꼭 찾아야 된다고, 여행 내내 걱정이 태산이었던 손자가 활짝 웃는 모습에 공항 관계자 분께 너무 고마운 마음이 들어 몇 자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20230323_182841.jp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박혜연 답변일 2023-03-24 13:24:30
담당부서 청주 운영부
답변 내용

감사합니다.
해당내용 현장직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6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