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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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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주차관리 직원주차장 월정기권 연장결재 안내 문제
발생지(공항) 제주공항 등록일 2023-03-23 09:49:22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기한 전에 월정기권 결재를 완료 하였고 완료 문자를 받았음에도 기한이 다가오면 결재 안내 문자가 옵니다.
그럴때마다 선 결재에 문제가 있었는지 다시 확인 하게 됩니다.
결재 완료되고 배정 완료 되었다면 결재 안내 역시 미 결재 고객에게만 발송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요.
계속 이렇게 문자가 지속적으로 결재 안내문자가 결재 완료했음에도 온다면 결재를 기한이 다 됬을때 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방법이 있다면 바꿔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고혜정 답변일 2023-03-24 10:50:39
담당부서 제주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고객서비스부 고혜정입니다.

먼저,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스템 확인 결과, 월정기권 결재시 연장이 아닌 신규로 배정받아 기존에 있던 월정 데이터가 만료되어감에 따라 안내 문자가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월정기권 연장 결재시 '정기권 이용 신청'을 통한 정기권 배정 승인 요청 후 주차관리실 배정 승인 과정에서 정기권 결제일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만료일2~3일 전 결재 지연 안내가 자동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하여 정기권 이용 신청 시, 정기권 만료일 10일 이전에 정기권 신청현황에 '연장하기'기능을 추가하여 주차관리실 배정 승인 대기 없이 자동 결제가 가능하고 결제 후, 결제 지연 관련 안내 문자도 발송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추후 월정기권 연장 결재시, '연장하기'기능을 활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이용가능하다는 것을 안내 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701~2(주차관리실)
064-797-2335(고객서비스부 전필현)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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