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공항내 진고복식당 이러면 안돼요
발생지(공항) 제주공항(Jeju) 등록일 2021-12-03 17:35:57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안녕하세요 11월29일 오후 14시50분 제주공항에 도착하여 서틀버스 시간이 남아 공항내 식사를 하러
제주에서도 유명한 전복뚝배기를 먹으러 진고복식당에 가서 선결재후 기다렸지만 혼자와서 그런지 몰라도 저보다 늦게 주문한 다른사람들은 음식이먼저 나왔고 전 딱 15분만에 나왔네요 근데 문제는 이건
음식이 아니라 그냥 쓰레기를 넣고 끓인건지 바지락
3개 그중 2개는 두껑도 열리지 않고 냄새 나고 전복
1개.절단꽃게 1개. 홍합3개 그중 1개는 열리지 않고
상함 딱새우 몸통은 없고 대가리만 있음 이게 15000원 음식이랍니다 이건 아니라 싶어 매니저님인가 나이드신분한테 정중히 애기하니 잘못을 알고 새로해준다 했지만 셔틀버스 시간때문에 됐다하고 나니 서비스로 돼지고기불고기를 조금 주셨지만 먹을시간도
없고 해서 거절했고 음료수도 줬지만 거절했습니다
저는 다른게 아니라 제주공항에 처음 도착후 식당에
가는데 혼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심하다는 생각
이 들었습니다 전 이제 그 가게 안가면 되지만 다른
사람이 와서 저랑 같은 기분이 안생겼으면 합니다
다음날 순옥이네 명가에 가서 똑같은 전복뚝배기를
주문하니 감히 비교할수 없을 정도네요 공항이라
비싼것도 알고 하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저도 많은 공항을 다니면서 식사를 하고 하지만 왠만해선 전 제가 귀찮아서라도 이런글 안올리는데 이건 정말
아니라 싶어 이런글 올리네요 이런데는 처음인것 같네요 첨부 파일에 사진 올렸습니다
시정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20211129_151208.jp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동민 답변일 2021-12-06 17:55:33
담당부서 제주운영계획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의 운영계획부에서 근무 중인 김동민입니다.
먼저, 제주공항 이용 중 불쾌한 경험을 하신 점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말씀을 해당 업체인 진고복식당 관리자에게 전달하였으며, 진고복식당에서는 가격 대비 품질을 개선해나갈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공항공사에서는 상업시설이 시중가격 수준으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 및 제공할 수 있도록 가격조사 및 사전협의를 실시하고 있으나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더욱 철저한 가격 조사 및 상업시설과의 협의를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88 (운영계획부 김동민)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