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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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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수하물검사
발생지(공항) 제주공항(Jeju) 등록일 2021-12-02 20:12:46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스캐너로 몸검사도 안하고 그냥 휘적~휘적~ 밑으로 저으면서 있길래 뭐하는거지 잠시 보고있었는데 공사장 인부마냥 휘젓는게 그냥 가라는거같더라고요 쳐다보고있어도 생까고 옆에 직원이랑 수다떨고 그럴꺼면 거기 돈받고 왜 서있는지 궁금하네요 공항직원들 보면서 심각함을 느끼고 청주공항 제주공항 적는중이네요 공항직원들은 사회에 불만있는 사람들만 뽑는지 정말 신기해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신은실 답변일 2021-12-07 09:15:40
담당부서 제주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보안관리부 신은실입니다.
먼저 저희 공항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쾌감에 대해
관리자로서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직원분은
저희 한국공항공사 자회사인 항공보안파트너스(주) 직원이며
고객님의 내용을 접수한 직후 전달하여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답변-------

안녕하십니까.
항공보안파트너스(주) 제주공항 보안검색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정확한 상황파악을 위해 고객님께
12월 6일 3차례 전화를 드렸었으나
전화연결이 안되어 정확한 상확이 파악이 안되어
정말 아쉽게 생각합니다.

스캐너로 몸 검사를 안했다는 말씀으로 상황을 추정하였을 때
항공보안표준절차서에 따라 문형금속탐지장비로 검색 중
경보가 발생하지 않아 휴대용 금속탐지기 또는 촉수검색을
추가적으로 실시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 정확한 상황파악이 안되어
더 정확한 답변을 못 드리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직원이 휘적휘적 밑으로 저으며
제대로 된 안내 없이 응대하였다는 것과
근무 중 옆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는 등
직원의 부적절한 근무자의 태도는
잘못된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주공항 보안검색대를 이용하시면서
불쾌한 경험을 하시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즐거운 여행을 안 좋은 기억으로 마무리하게 된 점을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이 사례를 통해 근무자의 근무태도 개선을 위해
좀 더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사례를 바탕으로
다시는 이러한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시키고
사례공유를 통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님의 말씀을 겸허하게 받아들여
잘못된 점을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답변 끝-------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69 (보안관리부 신은실)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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