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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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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방금 검역소에서 전화 피드백 받았습니다
발생지(공항) 김해공항 등록일 2022-10-06 14:43:12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오늘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피드백을 받기위해 고객의 소리에 의견을 적은것인데,
담당자님께선 전화오셔서 변명만 하시네요 무엇이 잘 못 되었는지..전혀 인지를 못 하시는거같아요.
외국인이 당연히 한국말을 잘 못 알아듣는건 당연한것인데 한국말로 설명을 해놓으시곤 말끼가 안통해서 언성을 높혔다고요?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한국사람이 다른 나라 입국심사에서 직원들이 언성높히면 긴장안될거같아요?
그 검역소 직원분도 말 안통하는 해외나가서 이런 경우가 생기면 곤란하지않을거같아요? 그리고 제 여권을 던졌냐는 말에 그 부분은 죄송하다는 말에 할말을 잃었네요.
저도 서비스직에 종사해서 누구보다 그 분들 맘을 잘 이해하지만 그때당시 상황과 이런 피드백은 전혀 좋은 피드백이 아니라 생각드네요. 제가 변명 듣자고 고객의소리 적은거 아닙니다. 다시 고객센터 연락하겠다니까 그럼 그렇게하시죠? 장난치시는것도 아니고..ㅎㅎ다른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그 당사자분은 좀더 친절해주셨음 좋겠습니다. 다른 김해공항분들은 정말 친절하셨는데..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정유주 답변일 2022-10-06 16:00:19
담당부서 부산운영계획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운영계획부 정유주 주임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민원의 요지는 ‘국립김해공항검역소의 민원 피드백에 대한 불만 및 검역부스 근무자의 태도 개선 재요청’으로 파악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전 민원 내용이 국립김해공항검역소의 소관 사항임을 안내드린바 있듯 본 민원 또한 해당 기관의 소관사항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국민신문고’ 또는 국립김해공항검역소(051-973-1922)로 직접 민원 접수를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김해국제공항 이용 중 불쾌한 경험을 하신 점에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운영계획부 정유주 : 051-974-3347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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