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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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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제주공항 검섁대 직원의 근무태도지적(발생지:제주공항)
발생지(공항) 본사 등록일 2022-10-06 07:52:24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오늘 오전6시50경 제일 좌측? 날씬하고 머리묶고?키가 눈에띄게 작으신 여직원(그직원 뒤로 키크고 50.60대양복입은분이 지켜봄)이 "팔 벌려."라고 아침부터 반말을 했습니다.
(검색봉이 벨트금속부위에 와서 윗옷을 올려주려는 상황이었고 올려 달라는 주문을 경험상 알았기에..)

당연히 고의는 아니였겠지만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이니만큼 각별히 조심해야 하고. 또 말할 필요도 없는 기본중의 기본이라 봄니다.

자신도 분명히 알았을탠데 실수했으면 다시 정정해서 말해야지 교육을 어떻게 시키셨길래 이모양 인가요?
이러니 공기업을 민영화 시켜한다는데에 국민들도 큰저항 없는 거지요.
하청줘서 책임없단듯한 마인드가 웃기더라고요

저는 평소 예의에 민감해 유심히 살피는 성격이고 당담자와 전화연결이라도해서 들어보고도 싶지만 지난 몇처례 민원답변 협력업체 여팀장?님의 말투나 행동(전화하면 안받고 나중엔 휴가 갔다함)봤을때 거기서 거기일것같아 메일답변으로 대신 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경률 답변일 2022-10-06 15:26:32
담당부서 제주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보안관리부 이경률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직원은
저희 한국공항공사 자회사인 항공보안파트너스(주)의 직원이며
민원 접수 직후 전달하여 아래와 같은 답변을 전달 받았습니다.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검색측 담당자입니다.

제주공항을 이용하시면서 직원의 잘못된 응대에 대해 우선 사과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민원 내용을 토대로 당시 근무자 중 유사한 근무자를 찾아서 면담을 실시하였습니다.
근무자는 승객 응대 시 반말한 사례는 없다고 합니다. 다만,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팔 벌려주세요"를 고객님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다음과 같은 반말로 오해하는 상황이 발생한듯합니다. 추가적으로 집체 교육 시간을 이용하여 전직원 대상으로 현장에서 마스크 착용으로 승객에게 오해를 드릴 수 있는 언행과 행동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보안검색대 이용 중 불편 드린 점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8가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답변 끝-------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1969 (보안관리부 이경률)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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