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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10월6일 진에어 kj704
발생지(공항) 김해공항 등록일 2022-10-06 07:19:48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진에어 KJ704편 국제선 방콕에서 김해로 도착한 항공편6:30~07:00쯤 도착한 항공을 이용하고 왔습니다
항공내에서는 서비스 아주 좋고 편안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자동출국심사 전 입국심사하는 분의 서비스 때문에 시작부터 좋았던 제 휴가가 끝이 좋지않은 느낌입니다. 코로나 방역검사를까다롭게 해야하는건 잘 이해하겠지만,
여권을 집어던지는거 마냥 던져주시고 제 앞에 하시던 나이지긋이드신분이 말을 이해를 잘 못 하니 소리치듯 나무라는 모습을 보고선 한국인이 아닌 다른 외국인이 봤을땐 정말 첫인상부터 좋지않은 나라가 될거같네요.차라리 해외 입국심사하시는 분들이 더 친절하네요.
아침부터 고생하시는건 잘 알겠지만 뭔 죄지은 죄수마냥 사람대하지않았음좋겠어요.
남성분이시고 안경끼신 분 입니다 1번 이었어요.
피드백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정유주 답변일 2022-10-06 10:56:19
담당부서 부산운영계획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운영계획부 정유주 주임입니다.
먼저, 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하시며 불쾌한 경험을 하신 점에 진심으로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유선으로 말씀드린 대로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민원은 김해국제공항의 검역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국립김해공항검역소로 이관하였으며, 고객님께 피드백을 요청했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운영계획부 정유주 : 051-974-3347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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