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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제주공항 면세점 딥디크 직원 불친절
발생지(공항) 제주공항 등록일 2022-10-05 19:49:13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이름은 못 봤고 10월 5일 오후 7시 20분경 일하고 계신 여성분 한분이시고 한분이 일하기엔 많은 손님들도 있었고 한분한분 친절하게 못받는것도 이해해보려고 했으나 기다리는 사람들 무시하고 제품에 대해 물어봐도 품절이에요 라는 말만 하시고 친절하게 돌아오는 답변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한번이면 그냥 넘어갔을테지만 저번에 제주공항 면세점 딥디크를 방문했을때도 같은 직원인지 다른 직원인지는 모르고 그때도 썩 좋지않은 서비스와 대우였고 올때마다 돈쓰는 입장에서 별로 좋지 않은 기분으로 돌아가는 거 같아서 글 남깁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유미 답변일 2022-10-07 14:20:47
담당부서 제주운영계획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운영계획부의 이유미입니다.
먼저 제주공항 이용 시 불쾌한 경험을 한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딥디크 매장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에서 운영 중인 국내선 면세점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로 고객님의 의견을 JDC면세점 고객센터로 전달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브랜드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태도로 인하여 불편함을 겪은데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면세점에서는 해당 사안을 확인한 결과 딥디크매장에서 근무하던 김00직원으로 확인되어 면담을 진행하였으며 응대 태도가 미흡한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귀하가 제기해주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재발방지를 위해 서비스교육을 시키는 등 내부절차에 따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 면세점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우리공사에서도 제주공항 내 입점 상업시설 민원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로 서비스 개선 요청과 함께 업체 평가에도 반영할 예정임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88 (운영계획부 이유미)
064-740-9991 (JDC면세점 고객센터 김형준)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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