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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공항소음포털 전기료지원(김포공항) 신청 오류
발생지(공항) 본사 등록일 2022-10-05 18:19:31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2022년 김포공항 소음대책지역 주민 전기료지원 안내문을 수령하였습니다.
2021년에도 신청후 지원을 받았기에 별 문제없이 신청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공항소음포털"에 접속하여
신청하기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단계에서 첨부한 오류가 나면서 관리자에게 문의하라는 메세지 창이 나타납니다.
이와 같은 오류가 저만 그런 것인지 확인하기 위하여 다른 PC에서도 신청을 해 보았으나
동일한 오류로 인하여 신청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정된 번호 (02-2660-2062)로 문의를 하니까 이메일로 신청하라고 하네요.ㅠ

오류의 원인을 파악해서 수정해달라고 하는 것입니다만
다른 신청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전기료지원은 매년 동일한 사이트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것입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되는지 원인을 파악하여 수정 및 개선하여 주시는 것이 타당한 방향이 아닐지요.

이에 관리자의 적절한 답변을 요구합니다.

첨부파일 전기료지원신청중에러.JP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원경 답변일 2022-10-06 13:39:18
담당부서 서울환경관리부
답변 내용

'22.10.6 고객님 등록 연락처로 답변완료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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