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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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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불친절 신고
발생지(공항) 김해공항 등록일 2022-10-05 15:04:26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김해공항 국내선을 거의 매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지문등록 전용 창구를 이용하여 신속한 체크인을 도모하고 있으나, 지난 9월 29일 18시 30분경...

수차례에 걸쳐 손바닥을 인식시키려고 시도하는데 실패하고 직원이 오기를 기다리는데,
조예은(346)님의 첫 질문이 이상한 사람을 처다보듯 하며, 등록하셨냐고 질문을 하더군요.
당연 매주 출퇴근을 항공으로 하는 저로써는 그렇다고 했음.그런데 계속 시도하라더니 갑자기 다른 레인으로 옮기라 함.

처음부터 수차례 인식오류가 발생하는 상태였다면 레인을 이동하는 것을 권고하는게 맞는 행동이고, 또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물어보는 것이 직원의도리라 판단되는데 부산공항은 그런 기본교육도 실시하지 않는 곳인지 의문임. 처음부터 기계의 오작동에 대한 불만을 얘기했음에도 문제없다는 식의 답변만 하고 신고할테면 하라는 답변을 함. CS교육의 결과인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신경준 답변일 2022-10-06 13:36:17
담당부서 부산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보안관리부 신경준입니다.
먼저, 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김해국제공항 항공보안(신분검색 및 대인검색)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항공보안파트너스(주)에서 고객님의 항공기 탑승을 위한 신분검색 과정에서 부족함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 민원 내용에 대하여 해당 직원 뿐 아니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교육 등이 실시 될 수 있도록 정식으로 요청하여 추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부산지역본부 보안관리부 신경준주임(☎051-974-338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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