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면세점 및 식당 운영 여부 문의
발생지(공항) 김해공항 등록일 2022-10-05 14:36:28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김해공항이
면세점 및 식당 운영을 안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홈페이지 상에서는 별다른 공지나 시설안내에도 운영여부 관련 정보가 없어서,
운영 여부가 궁금합니다.

1. 담배 등을 살 수 있는 면세점 운영하는지요?
2. 운영 중인 식당 리스트 또는 비운영 식당 리스트(시설안내 기준)를 원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정유주 답변일 2022-10-06 10:23:34
담당부서 부산운영계획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운영계획부 정유주 주임입니다. 전화로 회신을 달라고 요청하셨으나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아 메일로 답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면세점은 현재 정상운영 중이며, 듀프리 면세점에서 담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선 터미널 내에서 운영 중인 식당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번 달 일본 노선 증편 등으로 여객 수가 늘어나면 순차적으로 더 많은 매장이 영업을 재개할 예정이며, 11월 말에는 3층 식당의 정상영업, 12월 말에는 격리대합실 내 신규 식당 오픈을 계획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터미널 내 운영 중인 상업시설> (‘22. 10. 6. 기준)
ㅇ 1층 일반대합실(2개소) : 요거프레소 (06시30분~18시), CU편의점 (07시~16시)
ㅇ 2층 일반대합실(1개소) : 뚜레쥬르 (05시30분~항공기 운항 종료 시)
ㅇ 2층 격리대합실(1개소) : 엔제리너스 (06시~21시)
ㅇ 3층 일반대합실(1개소) : 스카이31 푸드코트 (06시~13시)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운영계획부 정유주 : 051-974-3347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만족도 정보 입니다.

만족도 매우 만족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