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황**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제주공항렌터카하우스난방불량문제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1-12-06 16:47:00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 난방이 잘안됩니다 히터나오는곳에 손을대보면 난방이아니라 선풍기바람입니다 히터에이상있고 뜨뜻한바람이 안나와도 담담자는 정상이라합나다 온도계라도 갖고나와 체크해보면좋을텐데 맨손으로나와정상이라 힙니다 어떤관계자는 이상이 있다하는데 어떤이는 정상이고 문이 열려있어 찬바람나온다고합니다 메인히터토출구가 4개있는데2개는 정상입니다 고칠생각이 없는듯합니다 짜증을 냅니다 시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박경혜 답변일 2021-12-07 14:56:48
담당부서 제주기계시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기계시설부 박경혜입니다.
먼저, 제주국제공항 이용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렌트카하우스의 신규 상업시설(파리바게뜨) 유치를 위한 공사중이며, 난방시설 일부가 운영 중지 된 상태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접수한 당일 저녁, 난방시설을 점검하였으며
익일 아침 렌트카하우스의 실내온도를 측정한 결과 24.5℃로 난방기준에는 이상이 없으나,
향후에도 동일한 민원이 접수되지 않도록 취약지역에 대한 실내온도 측정 및 순찰을 강화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제주공항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064-797-2564(기계시설부 박경혜)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