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엄**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청주공항진입도로에 페이트 관련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1-12-06 15:00:29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11월 13일 청주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가는날

11월 13일 새벽5시30분 경 청주공항 도착후 제주공항으로 출발

3일후 11월 15일 오후4시경 청주공항 도착(제주공항출발)

주차된 차에 차량에 페인트가 묻음. 도로에 페이트가 떨어진곳을 찾음(청주공항이 유지관리하는 도로 확인함)

공항쪽 보험사에서는 이런경우는 피해차량쪽에 보상할 이유가 없다고함.

유지관리를 못해 피해를 봤는데 아무 조치를 안해주는것이 속상함.

첨부파일 합침.jp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류재원 답변일 2021-12-07 10:29:51
담당부서 청주 운항지원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 운항지원부 류재원입니다.

먼저 청주공항 이용 중 뜻하지 않은 피해를 겪으셨다니 안타깝게 생각하며,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은 구내도로 및 구내도로에 설치한 시설물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피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관련근거에 의거 피해보상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피해내용을 확인한 바, 청주공항 구내도로를 통과하던 차량에서 운전자 부주의로 인해 낙하된 물건(페인트)에 의한 차량오염 피해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번 건의 경우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에서 관리하는 시설물로 인한 피해가 발생된 것이 아니기에 안타깝게도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는 점을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