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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상당히 불쾌하네요
발생지(공항) 김해공항(Gimhae) 등록일 2021-09-22 21:51:02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9월21일 16시15분 제주항공을 타고 김포>부산으로 오는길에 물건을 하나 놔두고 내려서 제주에어에 문의를 했습니다.
제주에어에서는 김해공항 유실물 보관센터로 이관을 한다고 하여서
오늘(22일) 국제선1층에 있는 유실물 보관센터로 갔는데 전달받은 물품이 없다하여 주말에 다시 오겠다고 말씀드리고
집으로 향하고 있던중 다시 유실물 보관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전달은 받았는데 직원분께서 바빠서 등록을 안해놔서 몰랐다 지금이라도 다시 오겠느냐라고 하시길래 시간도 너무 늦고 지하철에 탑승한 상태여서 주말에 다시 가겠다고 하였습니다.
직원분께서 바쁘신것도 이해가지만 사과한말씀 없는게 너무 화가 나네요 올바른 직원교육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조성미 답변일 2021-09-23 15:51:49
담당부서 부산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해공항 고객서비스부 조성미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유실물보관소 확인 결과,
고객분께서 유실물보관소 방문 당시 해당 직원이 조금 바빴던 상황에서
고객님의 유실물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직원의 경우, 당시에 근무에 투입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업무가 조금 미숙하여 사과를 드렸으나,
전달 부분에 있어 저희 직원이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

담당자로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한 번 드리겠으며,
태도 및 업무에 대한 해당 직원 재교육을 실시하여
다음 번 김해공항 이용시 불편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51-974-3980 (고객서비스부 조성미)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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