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청주공항 항공보안파트너스 김상준 직원을 칭찬합니다.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1-09-22 15:31:27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땡볕인 차 보닛안에 갇혀져 있던 고양이를 저희와 함께 살려주신 김상준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평소 동물애호가라 쉽게 지나칠 수가 없었는데 119나 시청쪽에 전화해보아도 저희 관할이 아니라하셔서 책임을 다들 회피하셨는데 유일하게 이 분이 도와주셨네요!

급하게 보안 요원인 김상준 직원님께 요청하였는데 땀 뻘뻘 흘려가몀서 같이 애써주시고 저희 부탁도 다 들어주시고 끝까지 책임감 있게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구조해주셨습니다! 이 분 아니셨으면 고양이 죽었을거에요.

저희는 제주비행이 예약 되어 있어서 찝찝했는데 안심되게 문자까지 다 남겨주시고 사진까지 찍어보내주셔서 덕분에 좋은 여행하고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이 1개밖에 등록이 안되어서이후 상황까지는 첨부가 안되었는데 안심되도록 상황 설명이랑 좋은여행되시라고 해주셨습니다.)

첨부파일 EB717B50-F8A6-43B9-A86B-3EACE8D2B282.pn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응천 답변일 2021-09-23 11:47:47
담당부서 청주 운영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 운영부 김응천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과 칭찬에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청주공항을 이용 히실때 즐겁운 여행을 할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읍니다.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