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노트북에 타이핑을 하고 있는 두 손 이미지

한국공항공사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우리 한국공항공사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사·기업 간 소통신뢰 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제도·정책을 수립 ·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ESG경영부
  • 연락처 02-2660-2658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