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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기업성장 응답센터 기업성장
응답센터

설립목적

  •  

    KAC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고객(중소기업)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설치되었습니다.

제안 대상

  • 기업규제·애로

    중소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공사 규정, 절차 등에 대한 고충사항

    (규제) 기업 관점에서 규제존치 필요성이 낮은 과제로 법령개정 등을 수반하여 조속히 개선이 이루어져야 할 과제

    (애로) 규제에 해당되지 않으나 기업에게 불편 및 부담을 야기하는 과제

  • 기업민원 피해신고

    기업민원인이 규제애로를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한국공항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 접수 제외사항

    구체성이 떨어지고 명확한 요구사항이 없어 개선업무 처리진행이 불가능한 과제 / 공사와 관련되지 않은 규정 / 일반민원(민원사무처리규정 해당 사항 제외)                                                                                                                                                                                                                                                                                                   ※ 기업규제와 관련 없는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고객의소리(VOC), KAC신문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접수 : 홈페이지 / 한국공항공사 2층 기업성장응답센터(ESG경영부 : 02-2660-2658) obsm@airport.co.kr

 기업건의(제안) 처리 절차

    ※ 처리단계별 추진 경과 민원인에게 안내(기업성장응답센터)

    • 담당부서 ESG경영부
    • 연락처 02-2660-2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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