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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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C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고객(중소기업)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설치되었습니다.
제안 대상
기업규제·애로
중소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공사 규정, 절차 등에 대한 고충사항
(규제) 기업 관점에서 규제존치 필요성이 낮은 과제로 법령개정 등을 수반하여 조속히 개선이 이루어져야 할 과제
(애로) 규제에 해당되지 않으나 기업에게 불편 및 부담을 야기하는 과제
기업민원 피해신고
기업민원인이 규제애로를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한국공항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접수 제외사항
구체성이 떨어지고 명확한 요구사항이 없어 개선업무 처리진행이 불가능한 과제 / 공사와 관련되지 않은 규정 / 일반민원(민원사무처리규정 해당 사항 제외) ※ 기업규제와 관련 없는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고객의소리(VOC), KAC신문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접수 : 홈페이지 / 한국공항공사 2층 기업성장응답센터(기업상생지원부 : 02-2660-2454) obsm@airport.co.kr
기업건의(제안) 처리 절차

※ 처리단계별 추진 경과 민원인에게 안내(기업성장응답센터)
- 담당부서 기업상생지원부
- 연락처 02-2660-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