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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범위 및 신고사항

  • 기업규제·애로

    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공사의 규제 등에 따른 기업의 고충사항

    (규제) 기업 관점에서 규제존치 필요성이 낮은 과제로 법령개정 등을 수반하여 조속히 개선이 이루어져야 할 과제

    (애로) 규제과제는 아니지만 분명히 기업에게 불편 및 부담을 야기하는 과제

  • 기업민원 피해신고

    기업민원인이 규제애로를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한국공항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 신고제외사항

    구체성이 떨어지고 명확한 요구사항이 없어 개선업무 처리진행이 불가능한 과제 / 공사와 관련되지 않은 규정 / 일반민원(민원사무처리규정 해당 사항 제외)

신고접수 : 홈페이지 / 한국공항공사 2층 기업성장응답센터(기업상생지원팀 : 02-2660-2454) obsm@airport.co.kr

  • 담당부서 기업상생지원팀
  • 연락처 02-2660-2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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