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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사용 임대시설 가격 인상 및 사용데스크 수량 변경 공지 

   - `22.10.1 문의 건부터 인상된 가격으로 행사용 시설을 임차하실 수 있습니다.(붙임의 조견표 참고)

   - 국내선 데스크 2식 각각 운영예정으로, 임차 희망 시 데스크 번호(1번 또는 2번) 명시가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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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시설임대 절차
  • STEP 01

    입찰공고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온비드'에 상업시설을 입찰공고 하며,
    공고내용으로는 입찰참가자격, 입찰일정, 낙찰자 결정방법 등이 자세히 나타나 있습니다.

  • STEP 02

    낙찰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요건의 서류와 임대보증금을 구비하여 임차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안구역내에 상업시설을 운영할 경우, 공사 출입증 관련규정에 따라 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임차인은 보안구역 출입 해당 직원의 출입증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STEP 03

    계약체결

    • 계약내용은 공사의 표준임대차계약서에 따르며, 임대료는 시설물설치승낙일부터 기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임대료 산정 및 부과방식은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부과됩니다.
  • STEP 04

    영업

    • 시설물설치 및 우리공사에 준공결과를 제출한 후, 영업을 개시하여야 합니다.*POS시스템을 운영하는 상업시설은 공사 시스템과 반드시 연동한 후 영업을 개시하여야 합니다.
    • 영업중에 발생한 고객불만사항은 조치 후 공사에 그 결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판매가격은 인근 또는 시내 판매가격과 유사하게 판매하여야 합니다.
  • STEP 05

    계약종료

    • 계약만료일이 도래할 경우 사전에 시설물 철거 및 원상회복 후 계약만료일까지 임대 시설을 반납하여야 합니다.
    • 임대보증금은 원상회복 확인 후 임차인에게 환급됩니다.

문의사항 : bizpartner@airport.co.kr

 ※ 행사용 임대시설 가격 인상 및 사용데스크 수량 변경 공지 

   - `22.10.1 문의 건부터 인상된 가격으로 행사용 시설을 임차하실 수 있습니다.(붙임의 조견표 참고)

   - 국내선 데스크 2식 각각 운영예정으로, 임차 희망 시 데스크 번호(1번 또는 2번) 명시가 필수입니다.

  • 담당부서 제주운영계획부
  • 연락처 064-797-23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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