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이 공항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궁금한 사항을 더욱 빠르게 해결하고, 개선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고객중심의 공항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실명 등록을 원칙으로 하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소리 등록 후 2일 이내 회신을 드리겠으며, 접수 진행사항을 SMS, E-mail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타인비방, 욕설, 장난, 광고 등의 내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한국공항공사 고객만족센터는 전국공항(인천공항 제외)과 관련하여 상담 및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24시간 365일 운영되며, 1661-2626 연결 후 ARS에 따라 김포공항 1번, 제주공항 2번, 김해공항 3번, 기타공항 4번을 선택해 주십시오. 채팅상담은 평일 9:00~18:00 상담이 가능합니다.(상담상황에 따라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취소 등 항공권 관련 사항은 각 항공사로 문의하여 주시고, 인천공항 및 출입국관리소, 세관, 경찰대 관련 사항은 각 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
※ 대여지점과 반납지점이 상이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