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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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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곰팡이 낀 불결한 세면대 2번째 사진입니다.
발생지(공항) 김포공항 등록일 2022-10-01 23:00:03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왜 사진을 1장 밖에 못올리게 해놨죠?
아래 목록에 두번째 사진입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21001_223257913_01.jp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배다윗 답변일 2022-10-05 15:16:33
담당부서 서울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고객서비스부 배다윗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국내선 도착장 화장실 불청결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해당 화장실에 대하여 자회사에 즉시 환경미화 특별작업 지시하였으며, 그 외 청사 내 화장실도 전수점검 및 작업 지시하였습니다.

추가로, 감독부서인 고객서비스부 또한 관리감독을 강화하여 청결한 공항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047(고객서비스부 배다윗)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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