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제주공항화물청사
발생지(공항) 제주공항 등록일 2022-10-01 15:30:06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화물보내고 나오려는데 주차요금발생되어 결재순간
갑자기 카드도안되고 당혹스러워하는데
옆에주차요금소에 안규린사원께서 여기저기 본인폰으로 연락조치해주셔서 다행히 결재처리하고 나오게되었네요
너무갑작스레 당황스러웠는데 너무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의인사로 칭찬글을남깁니다~
무심히 지나다녔는데 너무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고혜정 답변일 2022-10-04 15:44:11
담당부서 제주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고객서비스부 고혜정입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바쁘신 와중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셔서 정성이 담긴 따뜻한 칭찬의 글을 올려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에게 고객님의 칭찬들 직접 전달해드리겠며, 주차장 관리실에도 사례 공유하여,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따뜻한 응원의 글에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30 (고객서비스부 고혜정)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