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이**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보안 검색대 직원분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1-03-02 13:50:38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안녕하세요
3월 2일 오후 1시 20분 즈음에
보안검색대 통과했는데요
1분도 안되는 시간이지만 거의 기억 나빴던 기억만 있는데
'박민수'( 정확한지는...)라는 분은 안녕하세요와 노트북, 주머니에 대한 3마디 뿐이었지만 그동안 만났던 분들과는 달라서 그런지 그잠깐에도 어떤 인상착의로 칭찬글을 올려야되나 하던 차이 다행히 사원증을 볼 수 있게 됐어요
귀찮게 회원가입까지 하고 글을 쓰니
꼭 감사의 인사 전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윤혜진 답변일 2021-03-02 15:20:27
담당부서 서울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보안관리부 윤혜진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어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를 이용하시어 칭찬 VOC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메세지를 해당 직원에게 전달드렸으며,
고객님의 메세지를 받고 기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칭찬글은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귀감이 될 수 있도록
전파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위하여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보상 관련 부분은 해당 소속인 항공보안파트너스 본사 측으로
요청하여 보상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어 칭찬의 글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152 (보안관리부 윤혜진)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