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최**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따뜻한 상담에 감동 받았습니다.
발생지(공항) 제주공항(Jeju) 등록일 2021-03-01 18:16:53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안녕하세요.
마음이 따뜻한 상담원님을 만나 꼭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명옥 상담원입니다.
오늘(3월 1일) 제 남편은 김포-제주 에어서울 RS925편
이용하였습니다. 기상 악화로 인한 계속된 출발 지연 속에
비행기가 이제 출발한다는 남편의 연락을 받고
한 시간 반이 넘게 제주 도착 소식을 기다렸습니다.
제주 공항 홈페이지에도 들어가보고, 에어서울에도
전화했는데 통화가 되지 않아 걱정은 더 커졌습니다.

제주 공항 1661-2626 전화, 제 상담을 맡은 이명옥 상담원께서는 같이 염려하며 아직 상공에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상담을 마치자마자 남편에게 착륙했다고 잘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거의 동시에 이명옥 상담원께서 제게 전화로 RS925편이 잘 도착했으며, 따로 제주 공항에 연락해서 알아본 사항이니 안심하시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마음 씀씀이 그것도 남편의 안위를 걱정하는 아내의 마음을, 고객의 상황을 가슴 깊이 공감하며
따로 시간을 내어 항공편 도착을 알아보고 전화도 따로 해준 이명옥 상담원님! 눈물이 날 만큼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누군가 같이 염려해주었다는 사실에 뭉클했습니다.
이명옥 상담원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오늘 하루 세상이 한결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윤진 답변일 2021-03-02 15:09:45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최희주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고객만족센터를 담당하는 서비스개발부 이윤진입니다.


가족 분의 김포-제주 운항편 관련, 저희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안내를 받으시고

또 직원의 응대에 대해 이렇게 칭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이런 따뜻한 한말씀 한말씀이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는 정말 큰 동기부여제가 됩니다.


해당 직원에게는 고객님의 말씀 전달과 함께 격려와 소정의 포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간을 내어 좋은 칭찬의 말씀 해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즐겁게 한 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한국공항공사 서비스개발부 이윤진 대리(02-2660-2444)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