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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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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사전등록 고객의 불편
발생지(공항) 김해공항(Gimhae) 등록일 2021-03-01 13:29:19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오늘 국내선 공항 서비스를 이용했던 사람 입니다.

국내선 검색대 입장시에 사전등록고객의 부스가 하나밖에 없어서 오히려 일반 고객들보다 늦게 처리가 완료 되는듯 합니다.

심지어 휴가철인 경우에는 그 차이가 더 벌어지는것 같습니다.

사전등록하는 사람들은 조금 더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사전등록을 하는것인데 이에대한 조치가 필요해 보이는데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정현주 답변일 2021-03-03 10:52:28
담당부서 부산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보안관리부 정현주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국내선 2층 출발장의 바이오전용게이트를 이용한 신분확인 과정에 있어 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최근 바이오정보를 이용하여 김해공항을 이용해 주시는 여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바이오전용게이트 추가(2식) 설치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올 해 하반기 증설될 것으로 예상되오며,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51-974-3374 (보안관리부 정현주)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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