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지원하고 공항사람들
발생지(공항) 제주공항(Jeju) 등록일 2021-02-27 21:28:41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모르면 항상 물어보세요 정신병자 스토거 말듣지 마시구요
안그래도 화안내고 긍정적으로 삶을 원합니다 다음에 그쪽 가족즐이 정신병자 스토커한테 당하면 웃을까요 정신병자 범죄가가 물어보시면 검찰.기자 불러서 이야기 해보시라고 이야기좀 해주세요 오늘 제주공항에서 기분이 나빴어요
그래도 저는 이해합니다(혹시나 물어보시면 도와주시지 마시고 먼저 그사람한떠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이 범죄자가 정의를 찾으면 안됩니다 안그래도 정신병자 스토커 때문에) 항상 좋은마음.행복한 마음으로 일하시는 공항 여러분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은주 답변일 2021-03-02 10:47:22
담당부서 제주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고객서비스부 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내용만으로는 겪은 불편사항을 확인할 수 없어 도움 드리지 못 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향후 제주국제공항 이용시 보다 나은 서비스로 응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30 (제주공항 고객서비스부)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