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임**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대한항공 수속직원 한지혜씨 감사합니다.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2-05-15 23:59:04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먼저 주재파견 간 남편과 함께 가지 못하고 뒤늦게 런던으로 가게 된 일정이었습니다. 많은 짐과 더불어 7살 어린 아이와의 장거리 여행이 많이 걱정이 되었습니다. 수속할때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자리도 편하게 확인해 주셔서 무거웠던 마음이 탑승 전 한 결 가벼워 졌습니다. 덕분에 마음의 짐도 조금 덜어내고 편한 마음으로 아이와 기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수속을 도와주신 직원 분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송민 답변일 2022-05-16 10:19:56
담당부서 총무복지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총무복지부 이송민과장입니다.

귀하께서 칭찬하신 대한항공 수속직원 한지혜님께서는 인천국제공항에서 근무중인 직원으로
사료(런던행 항공기는 인천국제공항에서만 운항)되어 관할기관인 인천국제공항공사로 이송하여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 기관에서 고객님에게 메일 답변 또는 유선연락(문자 또는 전화) 드릴 예정입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연락처 : 02-2660-2392 (총무복지부 이송민)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