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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비행기는 정말 소금을 갖고 탈 수 없나요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2-05-15 18:21:04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4월27일 여수공항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여수본가 김장용 소금가마니에서 굵은소금을 쟈크가 달린 투명비닐봉지에 조금 담아, 어깨에 메는 가방에 넣고 검색대 통과시 내용물를 꺼내달라고해서 꺼내주고 검사후 되돌려 받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검색대 직원의 언행에 도저히 이해가 안돼 민원을 제기해 봅니다. 그당시 남직원(김태현씨)도 민원넣어도 좋다고해서 민원 정식으로 올립니다. 꼭답변부탁드립니다.

그 남직원 말처럼 소금은 완제품이 아니면 휴대할 수 없도록 규정이 바뀌었나요..또한 비닐봉지에 담았을때 소금인지 모르기 때문에 비닐봉지에 성분표시를 써야하고 소금가마니 자체를 들고 올 수 없으면 사진이라도 찍어오라는데 정말 여기가 아프리카인가요?
여직원은 소금가마니를 직접가져오면 확인해 줄 수있다는데 정말 비닐봉지에 성분표시가 돼있는 소금가마니를 직접 들고와야 하는 건가요?
제가 소금을 꺼내달라는 걸 번거로워하거나 거부했다면 제가 문제였겠죠..보안검색상 당연한 절차라 생각해 순순히 협조했는데 앞으로는 이렇게 가지고 다닐 수 없다는 말에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손님에게 대화가 안통한다는 둥, 일반사람은 이렇게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며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 둥, 앞으로 소금은 완제품만 가지고 타야 한다는 둥 이게 맞는 말인가요
소금을 이렇게 소량으로 비닐봉지에 담아가면 정말 안되나요?
하도 답답해서 양해구하고 검색대 직원과 대화녹음해놨으니 담당자께 파일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핸폰으로 세번이나 모바일로 내용 썼는데 하단의 평가하기 누르기하니 리셋이 돼버린군요..하도 열받아 컴퓨터로 정식 민원제기합니다.

제가 검색대 직원에게 알량한 친절서비스를 요구하는 것도 아닙니다. 규정과 절차에 따라 업무를 처리해 달라는 것이고 어떻게 하면 소금을 소량으로 가지고 탈 수있는지 알려달라고 했을 뿐인데 끝까지 답변을 못들었습니다. 소금이 무슨 흉기도 아닌데 범죄자 취급하는 오만한 태도도 매우 불쾌했습니다. 제가 소금을 가지고 비행기를 타러 온것이 정말 잘못일까요?
녹음파일은 필요시 타기관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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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차다은 답변일 2022-05-16 13:22:16
담당부서 여수 운영부
답변 내용

전화회신 완료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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