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민**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보안검색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2-05-17 09:34:36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여수 공항을 가끔 (한달에 4회 이상) 이용합니다.
검색이 한 줄 뿐이고 , 비숫한 시간대에 비행 탑승 대기가 3대 정도 겹칠 때가 많습니다.
검색대 줄을 늘려서 빠른 수속을 하게 해 주시던지
그럴 인적 자원 배치가 어렵다면, 비행 출발 시간을 한 두 시간 간격으로 배치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매번 검색대 통과를 위해 30분 이상을 줄을 서서 기다려야한다는 것,
비행기는 정시 도착했지만, 탑승객을 기다리느라 정시 출발이 어렵다는 것.
바쁜 일정에 빠듯한 시간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에겐 큰 고통 입니다.

이런 상황이 몇 달 째 입니다. 좀 더 잘 살펴서 이용객들의 불편을 덜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차다은 답변일 2022-05-17 09:46:51
담당부서 여수 운영부
답변 내용

이메일 회신 완료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