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10월25일 9시 김포행
발생지(공항) 사천공항(Sacheon) 등록일 2021-10-25 16:11:25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오늘 9시 사천에서 김포로 가는 비행기를 탑승했습니다
공항도착하니 9시15분으로 지연되더군요 ?
기다렸습니다 ....
그러더니 이젠 얼마나 지연될지 시간도 말안해주더군요
9시 비행인데 9시 30분넘어 비행기에 탑승을 했고
39분쯤 이륙전 이착륙 훈련으로 다시 5분 지연 된다고합니다
그럼 훈련이 있었다면 사전에 말을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
10~20분 지연도 아니고 ...
저희는 11시 20분 국립암센터 진료예약되어있었습니다
공항에 도착한시간에서 병원까진 또 30분 ..
병원에 전화해보니 진료못본다고 합니다
공항도착하지마자 돌아가게 생긴 이 기막힌 상황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꼭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허대경 답변일 2021-10-26 18:09:05
담당부서 사천공항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사천공항 허대경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항공편 이용에 대한 사항은 운항사인 항공사 하이에어에 관련된 사항으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하이에어에 내용 전달 하였으며,
하에에어에서 당시 지연 사유로는 김포공항에서 활주로 혼잡으로 인한 출발 지연 및
사천공항에서 공군 훈련에 따른 지연 등 여러 사안이 겹쳐진 것이라는 의견을 전달 받았습니다.

다만, 공군 훈련에 따른 지연의 경우 훈련이 비경상적으로 진행되며, 공군에서 보안상의 문제 등으로
별도의 통보를 받지 못하므로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항공편 지연에 따라 고객님의 개인 일정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항공편 지연 및 운행에 대한 안내를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이에어 사천지점 : 055-853-7003


다른 공항 이용에 대한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55-831-9313 (사천공항 허대경)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