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허**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임산부주차자리
발생지(공항) 제주공항(Jeju) 등록일 2021-10-25 10:29:40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관리부탁드립니다.
실내주차장앞 관리외에도 임산부석.장애인석 관리부탁드립니다.
매주 갈때마다 인상찌푸리게되네요.
임산부석이 렌트카 주차석이되었네요.

첨부파일 20211024_172939.jp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은주 답변일 2021-10-27 09:04:42
담당부서 제주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고객서비스부 고영승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임산부 배려 주차면 내 비(非)임산부 고객의 주차를 자제토록 경고문구 부착 등 예방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임산부 배려 주차구역의 경우 법적 구속력이 없어 다소 관리에 어려움이 있음을 함께 양해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 향후 주기적인 계도 활동 시행을 통해 임산부 고객에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36 (고객서비스부 고영승)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