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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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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친절한 공항 다시 오고싶은 공항이 맞나요?
발생지(공항) 김해공항(Gimhae) 등록일 2021-07-29 15:48:07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부산으로 휴가차 김해공항 이용하여 놀러왔다가 올라가는 길에 보안대 통과할 때
안경쓰고 머리 파마한 보안대 남성 직원분이 올려둔 짐을 집어 던지고 인상 쓰고 일하시더라구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같이 동행한 일행도 불편했다고 하고
저희가 통과 하고 난 뒤 다른 이용객 짐도 험하게 다루시더라구요, 국내 공항 중 김포공항, 인천공항도 이용해보았지만 보안대 직원 서비스가 정말 처참했습니다.
29일 오후 3시 30분 경 오른쪽 보안대 남성분이었구요 개선이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수연 답변일 2021-08-02 09:01:37
담당부서 부산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보안관리부 이수연 주임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남겨주신 시간과 장소를 배경으로 해당 근무자 및 상황을
재확인하는 과정에서 일부 서비스가 미흡한 부분이 있었음을 인지하였습니다.
해당 직원에 대해서 즉시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을 뿐만 아니라 자회사를 대상으로 동 사항을 전파하여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회사 뿐만 아니라
감독부서인 저희 공사 보안관리부 차원에서도 주의깊게 관리감독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더위와 코로나 19 확산과 관련하여 건강 유념하시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51-974-3999 (보안관리부 이수연)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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