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P***********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김포공항 엄태환님 감사합니다.
발생지(공항) 본사 등록일 2022-08-16 16:59:45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금년 7월 19일에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 차 제주도로 가는데, 아이들 신분증이 없어 여름 휴가 여행을 망칠 수 있는 난처한 상황에서 매우 적극적으로 친절하게 직접 방법을 알려주시어 무사히 가족 여름 휴가를 갈 수 있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탑승객의 실수로 치부하고 탑승 여부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을 수도 있었는데, 자기 일과 같이 시간을 내주시고 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찾아 주셔 너무나 고마웠습니다. 엄태환 님의 업무 처리 태도에 반하였고 같은 직장인으로서 저를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노정인 답변일 2022-08-17 19:09:11
담당부서 서울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보안관리부 노정인입니다.
먼저 바쁘신 가운데도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직접 칭찬 메시지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정성스레 작성해주신 메시지를 엄태환님께 전달해드렸습니다. 고객님의 메시지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현장에 전파하고 활용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어 칭찬 메시지를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153 ( 서울보안관리부 노정인 )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