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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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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검색대 직원 불친절
발생지(공항) 본사 등록일 2022-08-16 14:58:50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8.13일 제주도행 출발 8:10분 비행기타려고 검색대에서 줄을 스는데 검색줄 4-5번째 줄중 머리 밝은 브라운 머리색에 머리묶은 나이 좀 어린 여자 직원 너무 불친절해요 그냥 제주도 여행 망칠까봐 넘어갔는데 망칠거 아니엿으면 경찰에 신고 할정도로 불쾌했어요.
많은 사람들앞에서 소리지르며 망신 주는거랑 비슷했거든요 ;
정말 여행하는동안 생각했지만 이해하려해도 그부분은 아무리 생각해도 굉장히 불쾌해요 바쁜건알겟는데 그 현장에서 복잡 한 상황인건 알지만 감정담아 화내면서 소리치면서 거기 여자 분 여자 여자 !!!!!!!여좌아라라!!!!!!!!!선 지키세요 !!!!!!!!!!!!!!이게 글로 표현해서 그렇지만 고객에게 응대하는 직원으로서의행실은 아닌것같아요 정말 민망하고 내가여기서 돈부담하면서가는데 이렇게 망신 당해서 가는건가 ? 싶네요 소리를지르더라도 감정이 담긴지 안담긴지 다 알기에 이해하고싶지 않네요 검색대 직원들 이분 뿐만이 아니라
이제 직장을 갖은 어엿한 성인이 된 분들인것같은데 어른으로서 감정 조절은 스스로 케어하는 법을 배웠으면 좋겠네요 성숙한 인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정담지않고 소리지르면서 이해하는건 그상황에서 충분이 그럴수있기에 이해하지만 그런식으로 어른스럽지못한 행동을 하시는건 아무리 합당한 이유를 대더라도 누구도 이해 못해줍니다. 직원교육 정말 정말 잘 시켜주세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박상아 답변일 2022-08-18 10:19:55
담당부서 서울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보안관리부 박상아입니다.
먼저 저희 김포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으신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와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 접수 즉시 해당 직원이 소속된 자회사에 내용 전달하였고,
민원내용을 공유하여 향후 승객 안내 시 정중한 근무태도를 유지하도록 주의시켰습니다.
더불어 응대 태도 교육을 통해 동일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김포공항에서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다음 여행에서는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925(보안검색 자회사) / 02-2660-4133 (보안관리부 박상아)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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