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택시승강
발생지(공항) 본사 등록일 2022-08-14 23:23:28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아이와 함께 제주발 서울도착하여 택시를 이용하려하는데 지금 40분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택시를 불러서 가는 사람도 있고 바보등신같이 여기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부지기수네요.

명색이 국제공항인데 이런 후진국적 시스템으로 굴러가고있다니 안타깝기 그지없고요. 교통수단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발을동동 굴리는 시민들을 보니 너무 화가나서!!! 공하에서 월급 받는 사람들 뭐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카카오와 협의를 하던가 정돈을 하셔야지. 하루이틀 일이 아닌거 같던데. 주차단속만 하고 앉았으니 탁상행정 아닙니까. 이러니까 공무원들 일 안한다고 하죠. 똑바로 정비하지 않으면 대통령실에 제보하겠습니다. 1월에 뉴스도 나왔네요? 반년이나 지나도 제자리걸음...하..진짜 일 좀 하세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유진 답변일 2022-08-17 10:14:31
담당부서 서울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고객서비스부 김유진입니다.
먼저,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도 아시다시피 택시 부족 현상은 김포공항뿐만 아니라 서울시가 겪고 있는 문제점 중 하나입니다. 김포공항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여러 택시조합 및 운송조합에 공항 택시 출입을 장려토록 건의하고 있으나 미흡했던 점이 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고객님의 편리한 택시 승강장 이용을 위해 택시조합에 꾸준히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청사 내 도로혼잡과 관련해서는 김포공항 국내선 1층은 5분 이상 불법주정차 금지 구역에 해당하기 때문에, 공항공사에서 운행하는 불법주정차 단속차량 2대가 상시 단속하고 있으며, 강서구청에서 운영하는 고정형 단속카메라 2대로 과태료를 부과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김포공항 구내도로 질서유지요원으로 하여금 불법주정차 하는 차량을 더 적극적으로 계도할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123 (고객서비스부 김유진)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