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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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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주차장에서 근무하시는분들 너무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발생지(공항) 본사 등록일 2022-08-14 01:26:22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아니오
내용

지하철 방향을 잘못 타서 길을 잃었는대 핸드폰은 배터리가 나가 전원이 꺼져서 연락도 안되고 택시도 잡을수 없고 지하철,버스는 끊겨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었는대 주변에 사람도 없어서 한참을 헤매다가 김포공항 주차장에서 근무하시는 (장귀선, 유영란)직원님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서 글을 남깁니다. 늦은시간에 귀찮을법도 한대 그런 내색 한번 안하시고 너무 친절하게 핸드폰 배터리도 충전해주시고 핸드폰도 빌려주시고 택시도 잡아주셔서 덕분에 집에 무사히 올 수 있었습니다. 늦은 시간에 너무 죄송스러웠는대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시간에 안계셨으면 진짜 난처했을거 같은대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까지 친절하신 분들은 처음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박명우 답변일 2022-08-16 11:09:59
담당부서 서울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고객서비스 박명우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어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칭찬의 글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을 자회사인 KAC 공항서비스에 전달하였고,
칭찬의 글 남겨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답변을 전달받았습니다.
향후 모범직원 포상 등에 적극 추천하도록 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글을 전 직원들에게 전달을 통해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지금보다 더 이용하기 편리하고 안전한 김포국제공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045(고객서비스부 박명우)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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