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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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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공항직원의 서비스정신,대책 미흡
발생지(공항) 김포공항(Gimpo) 등록일 2022-05-21 20:48:23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안녕하십니까..제주공항을 통해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가족의 가장입니다..
즐거운 여행후 김포로 돌아와 수하물을 찾는 과정에 7세 아들이 출구쪽으로 먼저 나가게 되었고 그 사실을 몰랐던 저희부부는 안쪽에서 아이를 찾고 있은후 출구쪽에서 아이를 찾게 되었습니다..그 과정에 부모와 떨어져 안쪽에서 아이를 찾는 부모를 발견한 아이가 안쪽으로 들어온 모습을 보았고 그 순간 검정옷에 출구 통제 직원이 아이를 심하게 손으로 낚아채는 모습을 보았습니다..마치 무슨 범죄자를 잡아 밖으로 밀치는 모습은 전세계인을 대하는 공항 직원의 모습이라고 찾아볼수없는 불쾌한 행동이었습니다..1차로 아이를 제대로 간수못한 저희의 책임이 있지만 대민업무, 전세계인을 대하는 한 국제공항의 직원으로서 자격없는 모습이었습니다..차라리 정확하게 아이를 데려다가 이야기를해서 세워놓은것도 아니고..만일 부모가 정확히 보지 못했더라면 잡아 수갑채워 끌고갈 태도였습니다..뭐하는 행동이냐고 ..아이한테 한 행동에 대해 말했더니 일단 나오라면서 짜증섞인 태도는 정말 화가나게 하는 태도였습니다..시간이 촉박해 그냥 나왔지만 cctv라도 돌려서 아이를 낚아챈 그 행동은 문제 삼고 싶습니다..내 아이를 혼을내고 타이르는것도 남이 보면 학대일수있는 요즘 상황에! 그리고 전세계인을 대하는 공항에서 공항직원의 그 무례한 행동은 공항직원으로서의 교육또한 덜된듯하네요..오후3시~3시30분 사이 1층 출구쪽 그 남직원 정식 사과 요청합니다! 제가 찾아 내겠습니다! 즐겁게 다녀온 여행 그 직원이 막판에 엉망 만들고 대한민국의 대표공항 직원으로써의 이미지도 참으로 부끄럽습니다..원칙과 절차를 중요시하는 다른 국가에서도 아이나 노인,약자에대한 절차,배려는 더욱 중요시되고 조심스럽습니다!참으로 부끄럽네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슬아 답변일 2022-05-23 15:14:23
담당부서 서울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보안관리부 김슬아입니다.
고객님이 겪으신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저희 현장 관리자가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보안요원의 부적절한 행동과 태도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133 (서울보안관리부 김슬아)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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