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VOC) 이용안내
고객의 소리(VOC) 는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님께서 공항 이용에 대한 문의, 불편, 건의 사항 등에 대한 답변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주신 소중한 고견은 경영활동에 소중하게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실명 등록 원칙으로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기한 : 고객님께서 등록한 시간 ~ 48시간 이내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타인비방, 욕설, 장난, 광고(홍보) 등의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됩니다.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전국공항(인천국제공항 제외) 이용에 대한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KAC고객만족센터 1661-2626)
고객의소리(VOC) 등록
인천국제공항, 세관, 법무부, 항공사 등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기관으로 직접 문의해 주시고,
타 기관 및 항공사 사항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정보(성명, 연락처)가 해당기관 및 항공사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아래 공항 이용 프로세스(접점)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접수화면으로 이동됩니다.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