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국제선 출국장 입구 탑승권 확인지역 햇빛 가림막 설치 건의
발생지(공항) 김포공항 등록일 2023-02-01 16:17:59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김포공항으로 격주마다 출국하고 있습니다.
그때마다 보안검색대 입구에서 탑승권을 확인하시는 직원 분들이 높은 천장의 창문에서 들어오는 햇빛으로 인해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근무하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직원 분들 옆에 해를 가릴만한 가림막을 설치해주시는 등의 조치를 해주실 것을 민원 드립니다.
햇빛으로 인해 직원 분들의 의지와 상관 없이 눈을 찡그려야하고 한손으로 해를 가려야만 승객들의
탑승권을 확인할 수 있어보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안전을 점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사료됩니다. 부디 직원 분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출국하는 내외국인들의 안전을 위해 이 상황을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노정인 답변일 2023-02-02 18:16:54
담당부서 김포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보안관리부 노정인입니다.

먼저 공항 보안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 건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내부적으로 검토 후 조치하겠습니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 보내시길 바라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153 (김포보안관리부 노정인)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 담당부서 서비스개발부
  • 연락처 02-2660-2446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