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천**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김포공항 누수
발생지(공항) 김포공항 등록일 2022-06-30 10:16:37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김포공항을 늘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비만 오면 김포공항 내부 여기저기에 누수가 됩니다.
고무통을 나두거나, 자주 닦거나 하지만
불편함이 너무 많습니다.
김포공항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공간입니다.
누수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번엔 에스켈레이터 위 천장의 마감재가 떨어지더만 . . .. ..

첨부파일 KakaoTalk_20220630_김포공항.jpg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함선우 답변일 2022-07-04 16:26:52
담당부서 서울건축시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건축시설부 함선우입니다.
귀하께서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김포공항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공항공사는 김포공항 내 시설 전반에 대해 시설물 유지보수 자회사와 협력하여
주기적인 점검 및 보수를 통한 시설물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보내 주신 내용 현장 확인 결과 해당 누수 부위는 금번 집중호우에 새로 발생된 건으로
고객님께서 공항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임시조치 완료하였습니다.
추후 재발되지 않도록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정확한 누수 원인을 파악하고 있으며
빠른 시간 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건축시설부 함선우주임(02-2660-414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