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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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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기분 나쁜 것이 보름이 지나도 생각나서..
발생지(공항) 제주공항 등록일 2022-06-29 10:48:14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출발 게이트 입장하려고
다섯명 가족의
여권과 탑승증을 따로 주니

서 있는 직원이

여권마다 탑승권을 넣어 주어야
빨리 할수 있다고 하는데
짜증나고 기분이 나쁘다..

그때 늦어도 괜찮으니 불쾌하게 말하지 말하고 말 안하고 참은 것이 후회된다.
아이들도 같이 있었는데
아직까지 기분이 나쁘다. 내가 휠체어를 타고 있어서 인간 무시하는가 는 생각도 든다.

교육 잘 시켜 주길 바란다..

6월 18일 토요일 오전 10시 정도 제주도- 포항 진 에어 이용시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병언 답변일 2022-06-30 11:05:29
담당부서 제주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보안관리부 김병언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민원 올리신 직원 분은
저희 한국공항공사 자회사인 항공보안파트너스(주) 직원이며
고객님의 내용을 접수한 직후 전달하여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답변-------

안녕하십니까. 제주공항 신분확인 담당자입니다.

위 민원과 관련하여 제주공항을 이용함에 있어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친절하지 못한 태도로 응대하여 많이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희 직원이 서비스
태도나 말투가 친절하지 못해 고객님이 기분을 상하게 한점에 대해 관리자인 제가 서비스 교육을
못해 일어난 일이니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근무자의 고객 응대 및 태도 또한 정중하게 하지 못한점도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서비스 교육을 통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행동으로 동일 민원이 올라오지 않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064-797-2871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답변 끝-------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23 (보안관리부 김병언)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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