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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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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부산역 리무진
발생지(공항) 김해공항 등록일 2022-06-28 17:00:51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코로나가 나아지고있어 김포공항은 리무진 재개했는데 김해공항의 부산역/해운대 리무진은 재개를 안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강유정 답변일 2022-06-30 16:05:20
담당부서 부산고객서비스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해공항 고객서비스부 강유정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부산역/해운대행 리무진은 코로나-19로 인한 운행 중단 후 버스운영사의 재정 악화 상태로 현재 노선재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 공사에서도 리무진은 부산 관광 시 고객님들이 찾으시는 대표노선으로 버스운영사에 꾸준히 운행재개를 요청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공사, 부산시 및 버스운영사 협의를 진행하며 조속한 운행을 통해 여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버스운영사 또한 공항리무진 운행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단계적인 운행 가동 등 점진적 리무진 서비스 재개방안을 모색 중이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51-974-3978 (고객서비스부 강유정)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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