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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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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보안검색대
발생지(공항) 여수공항 등록일 2022-06-28 15:57:49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친청이 순천에 있고 제주에 거주하는 제주도민입니다.
친정이 순천이다보니 제주-여수 구간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돌지난 아기와 단둘이 친정을 갔다가 제주로 돌아가는 여정에서 불편한 점이 있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유모차를 비행기 타기 전 수화물로 보내기로하여 검색대에 끌고 들어갔는데 6/27 오후 근무하셨던 검색대 처음 고객을 맞이하시는
남자직원분께서 아기를 안고 유모차를 접어서 올려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당연한건 아니지만 아기를 안고 유모차를 접어서 한손으로 올려야하는 상황인데 조금은 도와주실 수 있는거 아닌가요?
바쁘신 것도 아니고 유모차를 제가 혼자 한손 힘으로 아이는 아이대로 잡고 올리는데 도와주실 생각 조금도 없이 멀뚱멀뚱 쳐다보고만 계시더라고요....
당연한 일은 아니지만 적어도 서비스직군에 계시고 아이를 내려두고 올릴 수 있는 상황도 아닌데 조금 힘 보태주시는게 그렇게나 어려운 일 이였나싶네요. 완전한 사무직군이 아니시면 적어도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는 있으신 분들을 직원으로 채용하는게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진짜 서럽기도 서럽고 기분이 많이 상했지만 몸 검색이후 짐을 찾을때는 컷트머리하시고 눈크신 직원분께서 바로 "짐을 내리시는 동안 아이를 잠시 잡아드릴까요?"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했고 덕분에 아기도 안전하고 저도 금방 짐내려서 아기를 받아서 그 직원분께는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정말 같은 공항 직원분들인데도 이렇게나 몇분차이로 극과 극인 직원분을 만났네요.
혼자 아기와 단둘이 다녀야하는 고객들분들 생각보다 많을텐데 이용하신다면 서러워서 다니시겠나요?
조금은 개선을 하셔야한다고 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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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차다은 답변일 2022-06-29 09:49:30
담당부서 여수 운영부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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