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이**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고객 대하는 방식이 이정도 수준밖에 안되나요
발생지(공항) 제주공항(Jeju) 등록일 2022-01-29 15:09:39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29일 비행기 탑승과정에서 신분확인하는 절차에 따른 불만사항이 있어 글을 적습니다

그날따라 공항에 대기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발권부터 탑승 수속과정이 좀 길어졌습니다
탑승하려고 신분확인줄도 길어서 아이둘과 기다리는 시간도 좀 길어서 힘들었는데 신분확인하시는 분께서 아이들은 등본이 필요하다하셨습니다

저희가 3주 전까지만해도 아이들 이름만 확인했었는데 28일부터 법이 바꼈다고 등본원본이 필요하다하셔서 긴줄을 기다린 차라 아무런 공지없이 등본요구에 좀 당황했습니다 핸드폰에 등본을 찍어둔 사진이 있었으나 원본이어야 된다하더군요
신랑이 등본을 찾으러간사이 다른분이 핸드폰으로 등본을 보여주시길래 왜 저희는 핸폰으로 보여드렸는데 안되냐고 하니 민원24에서 열람을 해서 보여줘야된다더군요
제가 시간이 급박해서 여차저차 설명을 했는데도 원본만 요구하시더니 민원24에 대한 설명은 전혀없으시더군요

이후 남자직원분으로 바뀌셨는데 신랑이 오는 시간이 길어져 그분에게도 저희가 지금 시간이 급박한데 28일 법이 바꼈다고 공지도 없이 이렇게 할수있냐고 했더니 그직원분이 국토부에 전화하라고 하시더군요
너무어이가없고 화가 나더군요
법이 바껴서 어쩔수 없을지언정 어떻게 말을 그렇게 밖에 못하시는지 시간이 촉박해서 재차 물었는데 이런답변이 맞는건지요?
저도 너무 어이도 없고 화가났지만 일단 기다렸고
신랑이 등본가져와서 확인하는데도 일부러 더 천천히 하시는건지 정면을 보라는둥 시간을 끄시더군요

진짜 등본은 둘째치고 그분의 태도에 너무 기분이 나빴고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재차 설명을 드렸는데도 전혀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게 없더군요
제주공항을 이용하면서 처음 겪는 불쾌함이였고 직원교육을 전혀 안하는건지 정말 묻고싶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병언 답변일 2022-02-07 13:03:17
담당부서 제주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ㅇ자회사 전달 후 답변완료 확인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