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박**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 분실물 신고 후 조치에 대한 미흡한 대처 | ||
---|---|---|---|
발생지(공항) | 본사(Headquarter) | 등록일 | 2022-01-28 21:33:41 |
처리상태 | 완료 | 답변필요여부 | 예 |
내용 |
제 아들이 1월27일 9시30분경 12번 게이트 앞 쪽에 이마트쇼핑백 위에 검정색 숏패딩을 덮어놓은걸 친구들이 챙긴줄 알고 비행기를 탔는데 안챙긴걸 알았습니다.
|
||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 고영승 | 답변일 | 2022-02-03 17:40:44 |
---|---|---|---|
담당부서 | 제주고객서비스부 | ||
답변 내용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
||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