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윤**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푸드코트 음식불량
발생지(공항) 청주공항(Cheongju) 등록일 2022-01-28 19:34:32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1월28일 3시 어묵탕 식사후 복통과 설사 있어
조리와 식재료 보관에 주의 기울여 주세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이우주 답변일 2022-02-07 17:28:22
담당부서 청주 운영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 운영부 이우주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건의주신 내용을 식당측에 전달하였으며, 식재료 보관 및 관리에 주의를 요할것을 당부하였습니다.

현재 청주공항에서는 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구내업체 위생점검을 하고있으며, 고객분들께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참고하여 더욱 발전하는 청주공항이 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43-210-6327(운영부 이우주)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