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김**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신분확인시 줄서기
발생지(공항) 제주공항(Jeju) 등록일 2022-01-27 22:24:33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신분확인하려고 줄서기 해야하는데 무슨 눈치게임하는것도 아니고 줄서기가 아예되어있지않게끔 통제를 하지않으시더군요
직원분께 이렇게 통제를하지않으시면 어떻게 줄을 서야하냐 막무가내로 밀치고 그런다했더니 어쩔수가없다고하시더군요
국제공항이 이게무슨 서비스인지
27일목요일 밤8시15분 출발비행기였는데 7시부터 줄서기만했네요 덕분에 일찍와서도 뛰어서 겨우탔네요
저희뿐만아니라 다른 항공사도 다 딜레이됬는지 15분비행기가40분이 넘어서 출발하고
비행기 탑승을 20분이넘어서 했어도 앞에4대 비행기가 이륙승인기다리는중이라 달리기만하는 비행기에서 20분가량 더타고서야 이륙했네요
이게무슨 서비스인지 직원분들은 많이계시면머하나싶네요 멀뚱멀뚱
차라리 작은 광주공항이 더 코로나에 대비되있더군요
간격줄서기 오히려 규제가잘되어있어서 붐벼도 신속하게 탑승준비를 할수있었어요
제주국제공항 시스템 정말실망이네요
코로나 대비가 하나도없어요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병언 답변일 2022-01-28 13:29:14
담당부서 제주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보안관리부 김병언입니다.
공항을 이용하시며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제주국제공항에 방문하시는 승객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항의 공간 부족과 발열체크로 인한 동선제한으로 인하여 안타깝게 승객분들이
고객님의 민원과 같이 많은 불편을 느끼고 계십니다. 향후 방역지침의 진행상황에 따라 고객분들의
동선을 효율적으로 분산하여 쾌적하게 이용하실수 있게 하고, 현장 직원들에게 전체적인 흐름과
보안적인 사항을 위배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넓게 줄을 유지하여 방역에 힘써달라고 전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주공항을 이용하시며 느낀 불만에 대해서 깊이 사과드리며, 민원에 나온 내용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주의하여 고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64-797-2323 (보안관리부 김병언)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