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팅상담 채팅상담 채팅상담 챗봇안내 챗봇안내 챗봇안내 루트맵 루트맵 루트맵

VOC 공개 목록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여객서비스, 공항시설이용에 관한 고객 여러분의 불만사항,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에 대한 비방, 기관(단체)의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 요구, 반 사회적 내용, 기타 장난 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의 내용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원 내용은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황**님의 고객의 소리 입니다.

제목, 발생지(공항), 등록일, 처리상태, 답변필요여부, 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된 표입니다.
제목 보안검색 요원시비
발생지(공항) 본사(Headquarter) 등록일 2022-01-27 19:21:33
처리상태 완료 답변필요여부
내용

27일 목요일 김포국내선 청사 보안검색 하던
옥종화 직원에게 시비당한 사람입니다.
웃옷 벗으라길레
안벗고 싶다 벗지않아도 되는거 아니냐 했더니
손으로 몸 돌려세우더니
갑자기 사과하라더구요
멀 사과하냐했더니
바구니에 짐 넣을때 자기 손가락이 부딪쳤답니다

공항에 계신분들은 다들 친절하시던데
마가 꼈나요
어떻게 이런 인성 들 된 사람이
공무원으로 있죠?
작정하고 시비걸며 참 사람 기분 잡치려 달려드는데
불쾌함을 넘어 아주 기분 개같습니다

고개 빳빳이들고
자기 지시사항 안 따랐다는 머 보안검색요원
갑질하는건가요? 깡패입니까

현장에 있던 남녀 관리자분, 다른 요원분들
정확히 다보셨고 다 내용아시고
그분들께서 사과하셨으니
상세내용은 현장분들께 정확히 들으시고
CCTV 다 돌려보십시요

그리고
본인이 직접 사과하라고하십시요
주 2번 이상은 공항시설이용하니 직접 제가
찾아가겠습니다.
공사차원에서 징계나 처리계획 있으시면
소상히 알려주시고요. 단순히 교육하겠다는건
용납하지않으니 본인사과와 징계를 원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답변 정보 입니다.

담당자, 답변일, 담당부서, 답변내용, 첨부파일이 표기되어 있는 답변정보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김은재 답변일 2022-02-03 17:28:26
담당부서 서울보안관리부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보안관리부 김은재입니다.

먼저 기분 좋은 시작이 되어야할 공항에서 보안검색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겪은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을 토대로 현장에 확인한 결과,
고객님께 응대한 직원은 항공보안파트너스(주) 직원으로
국가항공보안계획 8.1.5에 따라 고객님께서 소지한 물품과 외투에 대해
검색하고자 안내하는 과정 중에서 미흡하였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을 자회사에 접수 즉시 전달하였으며,
해당 직원에게 근무태도가 적절치 못했음을 주의시켜 시정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추후 동일한 사항으로 불편함을 겪으시지 않도록 해당 직원뿐만 아니라
보안검색요원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김포국제공항에서 겪으신 불편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2-2660-4136 (보안관리부 김은재)

고객님의 작은 말씀도 크게 귀담아 듣고 소중히 여기는 한국공항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평가 작성